유기농 정원 가꾸기에 대해 혼란스러우십니까? 다음 팁을 이용하십시오!

2020. 6. 4. 11:37카테고리 없음


유기농 정원 가꾸기에 대해 혼란스러우십니까? 다음 팁을 이용하십시오!



유기농 정원은 번성하기 위해 가장 빈틈없고 세심한 보살핌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스마트하고 환경 친화적인 정원 가꾸기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달성될 수 있다.


유기농 정원을 가꾸면 채소가 더 크고 꽃이 더 아름다워진다.


여러분의 유기농 정원을 어떻게 최고로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한 조언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아이들은 유기농 정원에서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경험을 즐길 것이다.


정원 가꾸기는 자녀들이 생물학적 과정에 대해 배우도록 돕고, 가족이 더 건강하게 먹으면서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돕는 사회활동의 역할을 한다.




어린 아이들은 계속 낳는 딸기를 심으면 좋아할 것이고, 유기농 정원은 그것을 하기에 완벽한 장소다.


여러분의 아이들은 딸기를 따는 것을 즐길 것이고, 만약 그들이 달콤한 먹을 것을 얻을 수 있다면 여러분을 도울 준비가 될 것이다.




비닐봉지는 흙탕물이 되었을 때 정원용 신발을 덮기에 좋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정원으로 빨리 돌아가면서 계속 갈 수 있게 해준다.




소나무는 놀랄 만큼 훌륭한 숭어를 만들 수 있다.


산도가 높은 식물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이는 산성 토양에서 번성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이런 식물들을 가지고 있다면, 솔잎은 그들의 침대에 산을 더하는 쉬운 방법이다.


침대가 분해될 수 있도록 몇 인치의 바늘을 침대 위에 놓고 당신의 토양에 약간의 산을 더해라.




공간은 정원 가꾸기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식물이 자라고 퍼져나가면서,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공간이 필요한지 항상 알 수 없을 것이다.


식물에 공간은 필요하지만 공기 순환도 중요하다.


반드시 사전에 정원 배치도를 정하고 각각의 사이에 충분한 공간을 두고 씨앗을 놓아라.




정원에 관한 한 집안일이 쌓이지 않도록 하라 모든 사람이 매일 정원을 가꾸어 줄 시간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틈만 나면 작은 일을 하면 물건을 쌓아두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송곳니가 밖에 나가서 화장실을 가고 있는 동안, 잡초를 몇 개 뽑는 데 시간을 들여라.




살충제를 사용하지 말고, 잡초를 자연스럽게 제거해라! 잡초를 다스리기 위해 신문지를 두껍게 깔 수 있다.


빛이 없으면 잡초가 있을 수 없다.


신문지를 겹겹이 깔면 빛이 없어 잡초가 질식할 것이다.


머지않아 신문은 흙으로 분해될 것이다.


더미의 매력을 높이기 위해 멀치를 위에 올린다.




맥주 덫을 이용하여 자연적으로 당신의 유기농 정원에 민달팽이를 들어오지 못하게 하라.


먼저 흙 속에 유리 통조림 항아리를 넣어 입안이 흙 표면과 균일할 때까지 묻는다.


항아리 위에서 1인치도 안 되는 곳에 맥주를 채워라.


민달팽이들은 맥주에 끌려가 항아리에 빠져 죽을 것이다.




농작물을 팔아 유기농이라는 꼬리표를 붙이면 유기농 정원 인증 도장을 받아야 한다.


이 인증을 받으면 고객과의 신뢰가 두터워질 것이다.


유기농 음식을 먹고 싶은 사람들은 자신 있게 당신에게서 구매할 것이다.




유기농 식품이나 유기농 정원에서 나온 식품을 사용할 때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는 사용 중인 농약이 전혀 없다는 것이다.


물론 유기농 농산물이 훨씬 건강에 좋기는 하지만, 그래도 먹기 전에 충분히 헹구어야 한다.




정원 가꾸기는 자연과 연결시키는 좋은 방법이지만,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는 자연 순환을 관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유기농 원예는 식물의 수명주기 및 식재과정에서 최대한의 효과를 얻는 방법에 관한 훌륭한 교훈이다.




유기농 원예는 당신의 농산물의 맛과 신선함에 큰 차이를 만든다.


엄청난 인내심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훌륭한 정원으로서는 그만한 가치가 있다.